제일모직 2010 Corporate Report가 2011 ARC 어워드에서 완전 큰 상을 받았습니다. 다름 아닌 Green/Environmentally Sound Annual Reports 부문 Grand Award!!! 자랑자랑~~~ 이 영광을 우리를 믿고 마구마구 방목해 주신 고마운 고객사, 절대 밤샘따위 하지 않던 내가 이젠 몇 밤 샜는지 세는 걸 그만둔 그 많은 밤을 함께 한 울 밍팀장, 빡빡한 일정을 가끔의 투덜거림만으로 가뿐하게 소화해 준 모든 파트너들에게 돌립니다! 내년엔 이 말을 꼭꼭 뉴욕에 가서 하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Press Release 참조해 주세요.

#####

제일모직 2010 기업보고서(Corporate Report)가 ARC 2011 Awards에서 환경보고서(Green/Environmentally Sound Annual Report) 부문 대상(Best of Category Grand Award)을 수상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학(Chemicals), 다종산업(Multi-industry) 등 총 5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New Perspective’란 주제로 발간된 제일모직 2010 기업보고서는 판에 박힌 듯한 딱딱한 보고서를 탈피하여 잡지 형식으로 국내외 이해관계자를 비롯한 모든 독자에게 보다 진솔하게 다가가고자 하였습니다. 제일모직의 영문 이니셜인 CHEIL에서 따온 Change, Harmony, Excellence, Integrity, Leadership을 키워드로 각각 회사소개, 지속가능경영, 사업성과, 이해관계자 관계, 재무성과, 다섯 섹션으로 나눈 후, 섹션별로 서로 다른 디자인을 구현하여 제일모직의 새로운 관점에 기반한 새로운 성장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표현하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ARC Awards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세계 유일의 독립 시상기관인 미국 머콤(MerComm)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의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대회입니다. 금년에는 전 세계 31개국에서 2,100여 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제일모직을 비롯하여 43개 기업만이 대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Posted by 연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