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I/annual report2019. 11. 11. 12:11

2019 ARC Winners Dinner가 지난 10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렸습니다! 서울에서 진행된 특별한 이벤트에 Liaison Partner로 참여한 탈란톤!!

덕분에 Winners Book에 광고를 실을 수 있도록 해 주어서 한글과 타이포그라피를 활용한 광고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주인공이 되어서는 안돼. 세계 주요 도시를 돌고 있는 ARC Event가 강조되도록 모던하고 심플하게 만들어 줘.”라고 디자인팀에 말했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나왔는데…. 그런데… 흠… 반응도 좋고 예쁘긴 한데… 사람들이 우리 광고인 줄 모르네요??!! 목표 달성인... 걸까???

행사 당일에는 수상작들을 전시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열일해준 막냉이와 내 베프. 고마워~!

손님들이 하나 둘씩 도착하고…

샴페인 리셉션으로 행사가 시작됩니다. 근데 음식 너무 맛있자나! 게다가 예쁘기까지!!

이어지는 시상식…

1년에 한번씩 만나는 Reni L. Witt (President and Founder of International ARC Awards)... 서울에서 멋진 이벤트를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준비부터 참여까지 모든 것이 즐거웠고 또 많이 배웠던 2019 ARC Winners Dinner. 특히 서울에서 열린 덕분에 우리 팀원들 모두와 함께 좋은 자리를 즐길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우리 팀 포함 다들 너무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축하 드립니다!!^^ 

Posted by 연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