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I/annual report2016. 10. 23. 16:16

탈란톤이 기획, 디자인한 애뉴얼리포트,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ARC어워드에서 사상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동아쏘시오그룹 애뉴얼리포트 대상, 기아자동차 애뉴얼리포트 금상, 미래에셋대우 애뉴얼리포트 금상, 산업은행 애뉴얼리포트 금상, 현대자동차 지속가능성보고서 은상 등...

 

게다가 2016년은 ARC어워드가 생긴 지 30주년! 이런 뜻깊은 자리에는 꼭 가 봐야겠다고 생각해서 뉴욕 행을 결정했습니다. 

 

 

30주년 기념행사답게 세계 각지의 애뉴얼리포트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전문가들이 참석했고, ARC Awards를 만든 사진 속 Reni L. Witt (President and Founder of International ARC Awards) 등 지난 30년을 ARC Awards와 함께 한 사람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올해 수십년간 몸담은 회사에서 은퇴한 글로벌 기업 IR 담당자, 대상을 받아 무척 기쁘지만 다른 수상작들을 보니 더 노력해야겠다며 겸손한 수상소감을 밝힌 세계적인 광고회사 중역 등 유수한 기업에서 온 이들과 한 자리에 있었던 것도 무척 뜻 깊은 일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족에게 감사를 전한 많은 사람들 덕에 더 감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아내를 단상에까지 불러 고마움을 표한 남편(에이전시가 수 많은 밤과 낮을 지새우는 것은 어디나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아버지로부터 애뉴얼리포트가 어떤 것인지 알게되어 자기도 이 일을 하고 있다는 딸, 얼마 전 돌아가신 아버지께 이 영광을 돌린다는 아들! 멋진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많은 수상자들이 팀원들에 대한 감사도 전했는데요... 내노라하는 회사들의 보고서와 나란히 전시되어 있는 탈란톤의 작품들을 보며 저도 우리 팀원들에게 무한 감사를 보내 봤습니다!!^^

 

대상을 받은 동아쏘시오그룹 애뉴얼리포트! 두둥~!!

 

 

금상을 받은 기아자동차, 미래에셋대우, 산업은행 애뉴얼리포트! 짜잔~!!

 

 

 

 

그런데 제 사진 실력은 왜 이런 걸까요??? ㅠㅜ

언젠가 꼭 팀원들과 같이 와서 좋은 시간도 함께 하고 멋진 사진도 좀 건져야 겠습니다. 지금은 꿈꾸는 것이 나중에는 꼭 이루어지길 바래 봅니다.

 

기왕 뉴욕에 온 거 관광도 조금 했습니다.

처음 가 본 Central Park... 영화와 스톡 이미지에서 보던 장면이 눈 앞에 펼쳐져 있었습니다.

 

 

The MET에 갔구요... 미국에 올 때마다 꼭 들르는 Barnes & Noble에도 갔습니다. 그리고... 음... 이게 답니다...^^;;;;

 

 

기온은 여름처럼 높았지만 하늘은 맑고 투명한 가을이어서 참 좋았었는데... 떠나는 날엔 비가 추적추적 왔습니다. 그야말로 추적추적............

 

 

내내 기절해 있다가 곧 도착한다며 창문을 활짝 열기에 정신을 차렸습니다. 우와~~!!! 지금껏 비행기에서 본 하늘 중 가장 예쁘네요!!! 집에 오는 건 참 좋은 일입니다...^^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곧 보고서 시즌이 다가 옵니다. 더 노력해야겠다는 광고회사 중역의 수상소감은 이번 경험을 통해 제가 느낀 것이기도 합니다. 늘 겸손하게 더 고민하고 더더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즌을 성공적으로 잘 보내고 내년에도 이런 멋진 경험을 다시 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연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